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Unity3D/GUI ON, OFF

Unity 3D GUI ON/OFF

유니티에서 메뉴 등 GUI 를 보이거나 보이지 않게 설정하는 예


[ESCAPE] 키를 누르면 메뉴가 보이고 Resume 메뉴를 누르면 메뉴가 사라지도록 한 스크립트


#pragma strict


var gt : GUIText;

var mySkin : GUISkin;

var myStyle : GUIStyle;

var showMenu : boolean;


function Start () {

}


function Update () {

if(Input.GetKeyDown("escape")){

showMenu = true;

}

}


function OnGUI() {


GUI.skin = mySkin;

if(!showMenu) return;


GUI.BeginGroup(Rect(Screen.width/2-50, Screen.height/3,300,300));


GUI.Box(Rect(0, 110, 250, 150), "Select Menu");

GUI.Label(Rect(20,140,400,50), "다음 메뉴를 선택해주세요");

if(GUI.Button(Rect(20, 190, 200, 30), "Exit")){

print("[Exit]");

Application.Quit();

}

if(GUI.Button(Rect(20, 220, 200, 30), "Continue")){

print("[Continue]");

showMenu = false;

}


GUI.EndGroup();

}